gonzo's eyes

신화창조를 부끄럽게 하지 마세요. 신혜성 음주운전으로 징역2년 구형

gonzo 2023. 4. 6. 20:51
반응형

신화의 멤버인 신혜성이 만취 상태로 운전을 하다 경찰의 음주 측정을 거부했다.

그에 대한 첫 공판이 6일 열렸고, 2년을 구형 받았다.

신혜성은 공소사실을 모두 인정했다고한다. 

변호인은 습관적으로 음주나 음주 운전을 한 것은 아니다라고 하면서

25년간 가수로 활동하며 정신적 어려움을 겪다보니 지인과 만난 자리에서 몇 년만의 음주로 필름이 끊겼다고.

신혜성은 만취 상태로 남의 차를 운전해 귀가하다 도로 한복판에서 잠이 들었다.

2007년에도 음주 운전으로 불구속 입건된 적이 있고, 

한창 코로나가 기승일 때 마스크도 쓰지 않고 편의점 내부에서 담배를 피며 계산을 하는 모습이

공개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실망감을 안겼다.

나는 초등학교 4학년 때부터 신화의 팬이었다.

성인이 되면서 예전처럼 앨범을 사고 콘서트를 가는 등의 활동은 못했지만

그럼에도 신화에게 관심을 가지고 좋아한다는 사실은 변함이 없었는데,

전진의 경우도 음주 운전을 한 적이 있고, 술을 그렇게 좋아하는 사람이었지만

결혼을 하고 금주하고 행복한 생활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에게 좋은 피드백을 받고 있는데에 반해

이런 잘 못으로  팬들 뿐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질책을 받아야 한다니, 굉장히 실망스럽다.

올해는 신화의 25주년이었다.

무엇이 이 사람을 이렇게 만들었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