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nzo's eyes

나는 솔로 13기 순자 통편집 이유

gonzo 2023. 4. 7. 06:00
반응형

나는 솔로 13기에서 광수와 서로 호감을 주고 받으며 최종 커플 매칭까지 이뤄졌다.

그런데 이상했다. 순자와 광수 분량이 통편집된 것처럼 이해할 수 없이 적었던 것.

많은 시청자들이 의아해 했고, 곧 순자의 사과문을 확인할 수 있었다.

2016년 결혼을 했고, 이혼한 이력이 있으나 그 것을 속이고 나는 솔로에 출연했던 것이었다.

제작진들도 몰랐던 상황이었으니 확인 된 후엔 통편집을 한 것이라고 한다.

제작진 측에서는 공개적으로 사과할 수 있게 먼저 요청을 했던 것 같으나,

순자는 그동안 모르쇠로 일관하며 가만히 있다가 

과거 사진도 들통나니 이제서야 사과문을 올린 것으로 보인다.

사람 일 모르는 것이다.

남의 눈에 피눈물 나게 하면 자신은 피똥 싸게 되있다.

뭐 아닌 경우도 있겠지만,

반응형